공지사항

2017-2학기 등록안내

  • 조회수 1893
  • 작성자 최고관리자
  • 작성일 2017.08.08

[2017-2학기 등록 안내] 


1. 납입기간 : 2017년  8월 21일(월)  ~  8월 25일(금)  → 5일간 
2. 납입장소 :  신한은행, 우리은행, 부산은행, 경남은행 전국 각 지점 
3. 참고사항 : 유예제도 / 분납제도는 학교홈페이지 참고. 
4. 정규학기 초과자 등록금 납부 방법 : 수강신청 후 「수강신청확인서」를 지참하여 경리과에서 통지서 재발급하여 납부(수강신청확인서 팩스발송 가능하면 전화로도 신청가능) 

#복학생의 경우 
-수강신청 -> 등록금납부 -> 복학원(인제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여 출력) 제출 
  (수강신청과 등록금납부는 기한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복학원은 
   개강후 일주일 내 제출 요망) 
-휴학할 당시 등록금 납부한 학생의 경우 : 2학기 등록금고지서가 0원이더라도 
   가까운 은행 방문하여 도장을 받아야 등록완료 
   (0원 고지서라고 하여 은행 방문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상태가 됨) 


※기타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. 
※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15968번 참고.